본문 바로가기
상품&맛집 리뷰

(카페) 제주 리치망고 도두해안로점-공항근처 대기할만 한 장소

by 지니와크림이 2022. 9. 1.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제주여행 마지막날 비행기탑승하기전에 시간이 남아 공항근처에 해변도로 따라 시간을보내다가

제주여행 중에 본 리치망고를 먹고 가고싶더라고요:) 

그래서 재빠르게 인터넷 검색해서 공항근처에 있는 리치망고 매장을 찾았습니다.

리치망고 매장은 제주도에 10개정도 있습니다. 여행 일정에 따라 가까운 장소로 찾아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리치망고 주문하는 곳이에요.

망고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옆에 전시되어있는 기념품도 구매가 가능하합니다 ㅎㅎ

오랜만의 제주여행이지만 요새 기념품들이 많이 다양해졌어요:)

예전에는 초콜릿밖에 살게 없었는데지금은 쿠키, 과자 등 엄청 다양해진 것 같습니다.

혹, 기념품을 추가로 구매하시거나 구입못하신 분들은 여기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2011년도에 리치망고 매장이 제주에 처음 생겼나봐요:)

알록달록 동남아 느낌이 나는 매장 분위기입니다.

위에 메뉴판을 보시면 쉐이크, 커피, 티, 디저트 등 다양하니 취양껏 골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의 픽은 당연 시그니쳐 메뉴인 애플망고 쉐이크 1개를 주문했습니다.

솔직히 망고가 비싼건알겠지만....ㅠㅠ 2개 주문하기에는 가격이 부담되더라고요

남편이랑 하나로 나눠먹으려고 한개만 주문했어요

애플망고가 제일 비싸고 다른 저렴한 맛들도 있으니 부담없는 가격대로 원하시는거 골라 드시면 될 것같아요:)

100% 순수과일로만 만든다고하네요. 두근두근

리치망고는 주문하고 진동벨을 주는게 아니라 위에 이름 표지판을 주신다고 하네요 ㅎㅎ

남편이 주문해서 남자배우 주원이름판을 주신 것 같아요:)

배우 이름으로 적혀 있어 이름 부르실 때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마케팅 방법인거 같아 참 신선하네요.

짠!!! 제가 주문한 애플망고 쉐이크입니다.

진짜 100%과즙이라서 그런지 걸죽하고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가격만 비싸지 않았으면 하나 더 주문해서 먹었을 거에요:)

그래도 제주 떠나기전에 원없이 먹고싶은거 다먹고 떠날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 다시올게 제주야 기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