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맛집 리뷰

(맛집) 탱글쫄깃한 우동면발 맛집-신비우동(호매실 직영점)

by 지니와크림이 2022. 9. 2.

- 주문 메뉴 및 가격 : 붓카케우동 (8,500원)

- 영업시간 :  11시-21시(매주 화요일 휴무, 라스트 오더 20시까지)

- 영업장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118번길 10 101호

 

가끔 따뜻한 우동말고 냉우동이 먹고싶을 때가 있어요:)

우리동네에 신비우동이라고 냉우동을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저는 떡볶이랑 같이 먹고싶어서 매장에서 안먹고 전화주문 후 포장해 왔어요.

매장 앞에서 설치되어있는 배너를 보니 우동 면발이 쫄깃한 이유가 있었네요.

족타제면을 통해 쫄깃쫄깃 탱글탱글한 맛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매장안에는 좌석이 많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키오스크에서 셀프 주문 후 결제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신비라는 이름은 사장님의 막내딸 이름이라고 하네요:) 그만큼 맛에 대한 자부심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본 장인분에게 전수받은 레시피로 수타우동면을 만들고 계시고 국내산 재료만을 이용하신다고 합니다.

또 매장에서 드시면 이천장인이 빚은 도자기에 담아 주신다고 하네요:)

음식점의 속 이야기까지 알게되니 음식에 대한 신뢰감이 생기는 것 같아요:)

신비우동에서는 우동말고도 돈까스, 카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갈 땐 꼭 매장에서 먹고 다른맛도 먹어봐야겠어요:)

세트 메뉴도 가성비좋고 맛있을 것 같아요:)

짜잔!! 포장해 온 냉우동이에요. 따로 포장해주신 쯔유를 부었습니다. 그리고 저기 보이는 레몬을 짜서 섞어먹으면 되요~!

한입먹어보니 와 진짜 맛있었어요~! 고명으로 부어주신 돈까스 튀김가루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쫄깃쫄깃한 면말에 달콤한 쯔유, 바삭한 튀김가루!!!! 진짜 태어나서 처음먹어본 맛이었어요

 

진짜 다음에는 매장에서 제대로 먹어봐야겠습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별 5개